FAQ

뒤로가기
제목

무통장입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요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1-05

조회 14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무통장입금을 진행 시, 아래 2가지 문제가 가장 빈번하게 발생합니다.

1) 가상 계좌 발행일 (주문일)로부터 7일 이상 경과한 경우
- 가상 계좌는 7일 이후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이 경우, 무통장입금 주문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2) 은행명 및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,
- 입금자명은 아이디 소유주와 달라도 상관없지만, 은행명 및 계좌번호는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

-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정확히 기입된 것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