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1-05

조회 22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101BOX에서는 주문 이후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결제수단 변경을 위해서는 기존 결제건 취소 후 재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, 이 과정에서 상품이 이중 출고되지 않도록 확인이 필요합니다.

결제수단 변경 가능 여부 및 처리 확인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101BOX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